kamal

Monday 26 March 2018

Check ur proficiency in korean language hard questions

801 이 사람은 어떤 남자를 좋아합니까?
저는 키가큰 남자가좋아요. 그리고 얼굴이잘생긴 남자보다는마음이 착한 남자를
좋아해요. 열심히 일하는 사람이면 더 좋겠지요.
① 키가 크고 마음이 착한 남자
② 키는 작지만 얼굴이 잘생긴 남자
③ 얼굴이 잘생기고 마음이 착한 남자
④ 얼굴이 잘생기고 열심히 일하는 남자

802 다음은 어디에서 볼 수 있는 안내문입니까?
∙병실에서 조용히 하십시오.
∙휴대전화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병원 건물 안에서는 담배를 피우지 마십시오.
① 은행 ② 극장 ③ 병원 ④ 학교

803 이 사람은 오늘 저녁에 무엇을 하겠습니까?
저는 오늘 아침에 집안을 깨끗이 청소했습니다. 그리고 시장에 가서 고기와 야채를
샀습니다. 점심때 불고기와 잡채를만들려고 합니다. 오늘 저녁에 고향 친구들을 집
으로 초대했기 때문입니다. 친구들과 오랜만에 재미있게 놀겠습니다.
① 시장에 갑니다. ② 친구들과 놉니다.
③ 집안을 청소합니다. ④ 불고기와 잡채를 만듭니다.
보기 문제
EPS-KLT 고용허가제 한국어능력시험
02 읽기 537

804 ㉠에 들어갈 말로 알맞은 것은 무엇입니까?
우리 회사 식당에는 사람들에게 국을 떠 주는 아주머니가 있습니다. 점심시간에 밥
을 먹는사람이 삼백명이 넘기때문에 아주머니는 아주바쁩니다. 그렇지만 아주머
니는 언제나 웃으면서 한 사람 한 사람에게 ㉠‘ ’라고 말합니다. 그런
아주머니를 보면 기분이 좋아지고 밥맛도 좋아집니다.
① 미안합니다. ② 괜찮습니다.
③ 맛있게 드십시오. ④ 처음 뵙겠습니다.

805 이 사람은 언제 한국에 왔습니까?
저는 중국 사람입니다. 1년 전에 한국에 일하러 왔습니다. 앞으로 2년 더 한국에서
살면서 일할 겁니다. 돈을 많이 모은 후에 고향에 돌아가서 집을 사려고 합니다.
① 올해 ② 1년 전 ③ 2년 전 ④ 3년 전

806 이 사람은 한국 음식 중에서 무엇을 제일 좋아합니까?
저는 한국 음식을 좋아합니다. 그래서 한국 식당에 자주 갑니다. 한국 식당에서 불
고기, 김치찌개, 된장찌개, 순두부찌개, 비빔밥을 팝니다. 저는 그 중에서 불고기를
제일 좋아하지만 비싸기 때문에 자주 먹을 수 없습니다.
① 불고기 ② 비빔밥 ③ 김치찌개 ④ 된장찌개

807 이 사람의 형과 동생은 몇 살 차이가 납니까?
우리형제는모두삼형제예요. 형, 저, 동생이렇게아들만세명이에요. 형은저보다
세 살이 많고 동생은 저보다 두 살이 적어요. 어렸을 때는 서로 많이 싸웠지만 지금
은 아주 사이가 좋아요.
① 2살 ② 3살 ③ 4살 ④ 5살
538 EPS-KLT

808 이 사람이 병원에서 하지 않은 것을 고르십시오.
어젯밤부터 머리가 아프고 열이 많이 났습니다. 그래서 저는 오늘 병원에 갔습니다.
병원에는 아픈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의사 선생님이 나에게“감기입니다.”라고 말했
습니다. 저는 병원에서 주사를 맞고 약국에서 약을 사 가지고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약을 먹고 일찍 자려고 합니다.
① 약을 받았습니다. ② 주사를 맞았습니다.
③ 의사를 만났습니다. ④ 아픈 사람을 봤습니다.

809 이 학생은 무엇이 되고 싶어합니까?
저는초등학교 6학년학생이고, 나이는13살입니다. 저는축구를아주좋아해서1학
년 때부터 축구를 하기 시작했습니다. 저는 아주빨리달릴수 있고, 아주 높게점프
도 할 수 있습니다. 제 꿈은 유명한 축구 선수가 되는 것입니다.
① 축구 선수 ② 달리기 선수
③ 높이뛰기 선수 ④ 초등학교 선생님

810 이 사람은 지난주 토요일에 무엇을 했습니까?
저는 운동을 잘 못합니다. 그렇지만 운동 경기를 구경하는 것은 좋아합니다. 그래서
시간이 있을 때마다 운동 경기를 보러 갑니다. 지난주 토요일에는 친구하고 같이 월
드컵 경기장에 가서 축구 경기를 보았습니다. 응원을 하면서 노래도 부르고 소리도
질러서 목이 아팠습니다. 그렇지만 제가 응원한 팀이 이겨서 기분이 참 좋았습니다.
① 친구와 같이 축구를 했습니다.
② 친구와 같이 노래방에 갔습니다.
③ 친구와 같이 시내 관광을 했습니다.
④ 친구와 같이 운동 경기를 구경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